1차 클베와는 다르게 직업마다 시작지점이 달라졌고 보다 퀘스트 동선이 쉽게 조정되어
1차보다는 퀘스트를 받고 완료하기가 수월해 졌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도 여전히 불편한것은 사실이고 어려운게 아니라 불편하므로 아직도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어렵지만 적응하면 쉬운것과 그저 불편한것은 다르니까요...
몇일 더 해봐야 알겠지만 그외 다른것들은 UI가 변경된것을 제외하고는 1차 클베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걱정되는건 1차때와 같은 무차별 PVP인데...)
이번 2차클베때 가장 기대한것이 커스터마이징이었으나 스카이림과는 달리 일정이상을 벗어 날수 없습니다.
어떤 의미냐면 수치차이가 생각보다 크지 않고 너무 세부적으로 나누어져 있다보니 기본인상에서 크게 벗어나기 힘듭니다.(쩝)
때문에 프리셋에서 약간만 조정해서 사용하는게 제일 효율적입니다.
- 근접 케릭터가 더 재미있는데 왜 근접은 다 남자인거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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