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게보면 난이도모드이고 넓게보면 밸런스모드라고 할 수 있는 모드로서 스카이림이 좀 더 어려워지고 불편해지는 모드입니다.
바닐라에 관련된 사항을 수정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모드와 호환 가능합니다.
모드특징
더이상 빠른이동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마차이동이나 말이 좀 더 중요해 질것입니다.
생명력자동회복은 없어집니다. 즉 대기1시간을 사용하는것으로 생명력을 최대치까지 채우거나 하는일은 없어집니다.
모든 회복포션(마지카,체력,생명력)은 효과가 65%로 약해집니다.
상점에서 구입하는 모든 아이템은 바닐라보다 비싸집니다.
질주만이 아닌 일반달리기도 체력(스테미너)를 소모합니다.
체력량(스테미너)에 따라 무기데미지가 달라집니다. 즉, 체력이 많으면 강하고 적으면 적을수록 약해집니다.
마지카량에 따라 마법데미지가 달라집니다. 즉, 마지카가 많으면 마법이 강력하고 적으면 적을수록 약해집니다.
레벨드(플레이어 레벨에 따라 등장)에 포함되지 않는 5~50레벨에 해당하는 적이 등장합니다. 다시말하면 플레이어 레벨과 상관없이 강한적이 나타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중갑착용은 바닐라보다 행동을 느리게 합니다.
중갑은 바닐라보다 더 좋은 방어력을 가집니다.
경갑착용은 바닐라보다 행동을 빠르게 합니다.
경갑은 바닐라보다 더 약한 방어력을 가집니다.
뱀파이어는 바닐라보다 햇빛에 의한 화상데미지를 많이 받지만 투구나 후드착용으로 완화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은 자동으로 되지 않고 잠을 자야만 레벨업이 가능하며 잠을 잘때 생명력,체력,마지카 중 버프받을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던전이나 야외에서 잠을 자는것은 아무런 효과가 없고 여관이나 소유하고 있는 집에서 잠을 자야 합니다.
질병은 바닐라보다 강력해지므로 더 이상 치료하지 않고 플레이하는것은 매우 불편하고 위험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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