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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동영상/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4화(제라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제라툴 플레이 영상)




히오스에 노바와 더불어 은폐가 되는 근접 암살자 제라툴입니다.

 순간적인 딜이 좋기때문에 피가 빠진적을 암살하거나 힐러나 원거리 딜러에게 폭딜을 해서 

전투에 참여하지 못하게 한 후에 빠지는 형태의 공격을 주로 하게 됩니다. 16렙이 되기전에는 순간적인 딜이 약간 부족하므로 암살을 하기보다는 딜 교환에서 우위를 점하는 정도로 만족하는것이 좋습니다. 뭐 그렇다고 해서 피가 없는 적을 구경만 하라는것은 아닙니다.

또한 노바와는 달리 점멸 스킬이 있기때문에 생존이 상당히 좋으며 적을 추격할때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게다가 궁극기 공허의 감옥으로 한타 싸움에서도 도움이 되는것은 물론이며 도망가는 적을 공허의 감옥으로 가둬서 시간을 번다음 암살하는것도 가능하고 가르기 스킬을 통해 라인 정리도 빠릅니다. 하지만 제라툴은 생명력이 많지 않기때문에 너무 욕심부리다가 죽거나 하는일이 없도록하고 왠만하면 우리편과 함께 다니는것이 좋습니다.



스킬


 

영구 은폐

2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자동으로 은폐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을 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폐가 풀립니다. 


현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노바와 제라툴만 있는 은폐스킬입니다.

제라툴을 암살자답게 만들어주는 스킬이죠.




 가르기

 주위 적들에게 92(+17)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40

재사용 대기간: 6초


주위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범위스킬이지만 데미지가 강하여 적을 암살하거나 라인정리시에 유용하게 쓰입니다.




 특이점

폭발

 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대상은 1초 뒤에 120(+20)의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40% 느려집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조준 기술


암살시에 주력딜을 담당하는 스킬입니다. 이속이 느려지는것은 물론이며 데미지도 강력합니다.




 점멸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습니다.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암살과 추격. 그리고 생존에 도움이 되는 만능스킬입니다.





1레벨 특성


 


 막기

 영웅의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주기적으로 5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충전 대기시간: 5초)

 


 거대 가르기

 가르기의 반경이 33% 증가합니다.

 


 신출귀몰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재생 전문가

 재생의 구슬을 3개 모을 때마다 초당 생명력 재생량이 영구히 +4 증가합니다.

 


 노련한 명사수

 병을 6명 처치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영웅 처치는 돌격병 2명 처치로 계산됩니다.


거대 가르기를 찍는것을 추천합니다.

거대 가르기가 라인정리에서 도움이 될뿐만아니라 적 암살시에도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보통은 반경증가가 암살과는 상관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적이 도망가거나 점멸을 했는데 

약간 적이 떨어져 있거나 하는등의 변수를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 거대 가르기가 내키지 않는다면 신출귀몰을 찍어 주는게 좋습니다 -





4레벨 특성


 


집중 공격 

 10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집중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흡혈 공격

 일반 공격 시 피해량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위력 축적

 기술 위력이 8% 증가합니다. 영웅 처치를 기록할 때마다 기술 위력이 추가로 2% 증가하여 

최대 12% 증가합니다. 이 추가 증가량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끊임없는 변칙점

 특이점 폭발이 대상에게 적중하지 않아도 폭발하며 광역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합니다.

 


 날카로운 칼날

 공격한 후 3초 안에 사용하면 마지막으로 공격한, 구조물이 아닌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15초입니다.


스킬 위력이 강력한 제라툴에게 어울리는 위력 축적을 추천합니다.

죽지 않아야 하는 조건이 붙어있긴하지만 암살하는 제라툴에게는 제격인 특성입니다.


- 내키지 않는다면 날카로운 칼날을 추천합니다 -





7레벨 특성


 


 후속타

기술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분쇄의 가르기

 가르기가 5초에 걸쳐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그림자 폭발

 특이점 폭발을 사용해도 은폐가 풀리지 않습니다.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응급치료

 사용하면 6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35%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불타는 공격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공격마다 15의 마나가 소모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거대 가르기의 딜량을 향상시켜주는 분쇄의 가르기 특성을 추천합니다.

다른 특성도 괜찮아 보이지만 스킬을 몰아서 쓰고 빠지는 전술을 주로 사용하는

 제라툴에게 일반 공격 강화 특성들은 그리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내키지 않는다면 그림자 폭발 -





10레벨 특성(궁극기)


 


 그림자 습격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일반 공격을 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공허의 감옥

 모든 대상을 5초 동안 가두고 무적 상태가 됩니다. 자신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그림자 습격이 적을 추격하여 암살하는데 좋은특성이긴 하지만 

한명을 암살하자고 쓰기에는 마나 소모량이 크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깁니다.


물론 그림자 습격 궁극기 하나만 존재한다면 좋은 특성이라고 생각하지만 

공허의 감옥의 쓰임새가 더 좋기때문에 공허의 감옥을 찍는것을 추천합니다. 


공허의 감옥은 한타에서 적 몇명을 전투에 참여하지 못하게 하거나 도망가는 적을 가둬서 시간을 번다음 확실히 죽이거나 

우리편을 가둬서 다른 우리편이 올 수 있는 시간을 벌거나등등 여러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레벨 특성


 


거인 사냥꾼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불타는 분노

 주변 적들에게 초당 12(+2)의 피해를 줍니다.

 


 웜홀

 점멸을 사용하고 3초 내로 점멸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사용한 위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암살자의 검

 은폐가 풀리면 5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은폐 중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기술 보호막

 기술 피해를 받으면, 2초 동안 모든 기술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스킬을 몰아넣는 제라툴에게는 일반공격을 강화하는 특성보다는 웜홀이 좋습니다.

웜홀을 찍게되면 스킬을 몰아넣고 치고 빠지는 공격을 보다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딜량 및 생존에 큰 도움이 됩니다.

상대방에 노바나 제라툴이 있다면 기술 보호막도 괜찮긴 하지만 아무래도 웜홀이 좀 더 좋은것 같습니다.





16레벨 특성


 

집행자 

감속,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인 대상에게 일반 공격 시 4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공허의 습격 

 은폐 중 가르기를 사용하면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이중 폭탄

 특이점 폭발을 사용한 다음 3초 안에 비용 없이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돌가죽

 사용하면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광폭화

 기술을 사용하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만큼, 이동 속도가 10%만큼 빨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다른 특성은 볼것도 없이 이중 폭탄을 추천합니다.

특이점 폭탄의 딜이 강력한 편인데 그것을 두번 연속으로 사용한다는것은 피가 어느정도 빠져 있다면 

점멸 - 거대 가르기 - 특이점 폭발 - 특이점 폭발 - 평타 - 점멸 정도로 암살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평타는 생략할 수 있습니다)





20레벨 특성


 


 폭풍의 분노

일반 공격이 주위 적들에게 두 번 튕기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폭풍의 번개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네라짐의 분노

 그림자 습격에 30% 생명력 흡수 효과가 추가되고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피아식별 감옥

 아군이 공허의 감옥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생존과 추격에 도움이 되는 폭풍의 번개 특성을 추천합니다.

폭풍의 분노는 일반공격 관련 특성이므로 후반에 크게 쓸모가 없고 

피아식별 감옥 특성은 공허의 감옥을 가끔이지만 아군을 향해서 써야 하는때가 있기때문에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