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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동영상/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5화(타이커스)





- 타이커스 플레이 영상입니다 -




강력한 원거리 딜러 타이커스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공격속도가 가장 빠른 영웅이며 접근 사격,포화,수류탄으로 추격해서 적을 죽이는데도 능합니다.

생존기겸 딜용으로 궁극기 오딘을 사용할 수 있어서 한타에서도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다만 사거리가 다소 짧으며 회복기와 도주기가 적기때문에 적에게 물렸을 경우 수류탄으로 만회해야 합니다.

만약 수류탄이 쿨타임이라면 도주가 거의 불가능[각주:1]합니다. 공속이 빠르긴하나 타이커스의 특성상 평타가 조금 느리게 발동되므로

평타공격 중에는 거의 말뚝으로 딜을 해야하고 주력딜이 포화스킬이지만 채널링 기술이기때문에 CC기에 맞게 되면 멈추게 됩니다.





타이커스 스킬


 


기관총 

 다른 영웅보다 공격 속도가 훨씬 빠르지만 공격하기 전에 잠시 미니건을 회전시키며 예열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공격 속도: 초당 4회


타이커스는 공격속도가 빠르지만 기본공격을 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말뚝딜을 할 수 있는 건물파괴나 용병 혹은 돌격병처치에는 상당히 좋은 딜을 보여주지만 상대편 영웅을 상대할때는

말뚝딜을 하기 힘들기때문에 기본공격에 의지하기 보다는 스킬에 의지하는 편입니다.



 


포화 

 5초에 걸쳐, 대상에게 360(+80)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180(+40)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범위 공격


타이커스의 주력 스킬입니다.

채널링 기술이지만 사용하면서 이동이 가능하고 Q를 누른다음 주공격 대상을 재설정 할 수도 있습니다.

주대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주긴하지만 범위공격이므로 상당한 딜을 낼수있고 포화 사용 중에 다른 스킬 사용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채널링 스킬이기 때문에 밀쳐내기나 스턴과 같은 공격에 당하게 되면 모든 딜을 뽑아내지도 못하고 멈추게 됩니다.



 

수류탄 

 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85(+25)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범위 공격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스킬입니다.

도주할때 수류탄을 던져서 적을 밀쳐내거나 반대로 도주하는 적 앞쪽에 수류탄을 던져서 도주시간을 지연시키는 용도,

또는 적이 뭉쳐있을때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는 용도등등 여러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딜을 위해 사용하는 경우는 적지만 아주 적은 피를 남기고 도주하는 적에게 던져서 마무리 지을때도 사용합니다.



 

접근 사격 

 전방으로 돌진하며 즉시 미니건을 예열시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접근 사격을 사용하고 일반 공격을 사용하면 지연시간없이 바로 일반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도주하는 적을 추격하거나 반대로 도주할때 사용할 수 있지만 특성을 찍지 않는다면 그 거리가 짧습니다.





1레벨 특성



 


 철갑탄

 포화로 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분쇄 수류탄

 수류탄의 폭발 반경이 25% 증가합니다.

 


 질주

 접근 사격의 이동 거리가 25% 더 길어집니다.

 


 재생 전문가

 재생의 구슬을 3개 모을 때마다 초당 생명력 재생량이 영구히 +4 증가합니다.

 


 정찰기

 대상 위치에 정찰기를 설치해서 60초 동안 주변의 넓은 지역을 드러냅니다. 

정찰기는 적에게 보이고 파괴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분쇄 수류탄 및 질주 특성도 따로 놓고 보면 괜찮은 특성이지만 1레벨 특성 중에서는 철갑탄이 매우 좋습니다.

타이커스의 주력 스킬이 포화인데 그 포화 스킬의 데미지를 올려주는 스킬이기 떄문입니다.




4레벨 특성



 


 흡혈 공격

 일반 공격 시 피해량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집중 공격

 10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집중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장거리 포화

 포화의 사거리가 15% 증가합니다.

 


 용해점

 수류탄이 돌격병과 구조물에 10초에 걸쳐 170(+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4레벨 특성 중에서는 흡혈 공격과 장거리 포화 특성이 좋습니다.

흡혈 공격은 공격 속도가 빠른 타이커스가 자주 우물이나 본진에 가지 않고 전선에 남을 수 있도록 하는 특성이고

장거리 포화는 다소 사정거리가 짧은 포화 스킬의 단점을 완화해주는 특성입니다.


- 저는 흡혈 공격을 주로 찍습니다 -




7레벨 특성



 


어깨 근육 강화제 

 수류탄의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속사

 3초 동안 공격하면, 공격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응급치료

 사용하면 6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35%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불타는 공격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5초 동안 50% 증가합니다. 공격마다 5의 마나가 소모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타이커스는 영웅과 대전중에는 일반공격을 거의 안하므로 불타는 공격이나 속사는 버려집니다.

따라서 응급치료나 어깨 근육 강화제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우리편에 힐러가 없거나 

수류탄에 익숙하지 않다면 응급치료가 좋습니다.


하지만 수류탄을 잘 이용할 생각이 있다면 어깨 근육 강화제가 좋습니다. 

특성을 찍으면 사거리가 길어져서 잘 맞춘다면 도주하는 적을 지연시키거나 도주할때 매우 도움이 됩니다.




10레벨 궁극기



 


오딘 출격 

 오딘을 투하해서 조종합니다. 일시적으로 자신의 생명력이 가득 찹니다. 

오딘은 추가 공격력을 지니고, 다른 기술들을 사용합니다. 23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

 레이저 천공기를 소환해 주위 적들을 공격하여 매초 22(+7)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2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는 데미지가 좋지만 설치형이고 자체적으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타때 사용하면 도움이 많이 되는편이지만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아쉬운점이 많습니다.


오딘 출격은 급할때 생존기로도 쓸 수 있고 변신후 기본공격의 데미지가 상당히 강하며 이동이 가능합니다.

보통은 한타가 이루어 지는 중앙이 아닌 후방에서 미리 변신한 후에 들어가게 됩니다. 유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보다는 오딘 출격을 많이 찍는편입니다.




13레벨 특성



 

거인 사냥꾼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0.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납탄 세례

 포화가 대상들에게 중첩하는 감속 효과를 적용시켜 최대 20% 느려지게 합니다.

 


 전투 자극제

 접근 사격을 사용한 후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불굴

 침묵, 기절, 감속, 이동 불가, 변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영웅과 대전시에 일반 공격보다는 스킬 공격에 의지하는 타이커스 특성상 거인 사냥꾼과 전투 자극제는 버려집니다.

따라서 주력 스킬인 포화를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납탄 세례 특성을 추천합니다.




16레벨 특성



 


집행자 

 감속, 이동 불가, 기절 상태인 대상에게 일반 공격 시 4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화끈한 사나이

 미니건이 예열된 상태에서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충격파 수류탄

 수류탄이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돌가죽

 사용하면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16레벨 특성 중에서는 충격파 수류탄이나 돌가죽이 좋으며 우리편에 힐러가 없거나

상대편에 은폐 영웅이 있어서 자신이 계속 물리고 있는 중이면 돌가죽이 좋고 그외 상황에서는 충격파 수류탄이 좋습니다.


충격파 수류탄 특성을 찍게되면 밀쳐지는 거리가 엄청나게 증가하므로 진영파괴로도 손색이 없으며

도주 및 도주방지에도 매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레벨 특성



 



폭풍의 분노 

 일반 공격이 주위 적들에게 두 번 튕기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폭풍의 번개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커다란 빨간색 버튼

 오딘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고 일정 지역에 막대한 피해를 주는 핵 폭격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점 조정 진공관

 드라켄 레이저 천공기의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한 대상을 공격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레벨 특성 중에서는 폭풍의 번개가 생존기로서 상당히 좋지만 아무래도 커다란 빨간색 버튼(핵 공격)을 추천합니다.


커다란 빨간색 버튼 특성을 찍으면 오딘 변신시에 핵 공격을 할 수 있는데 

범위가 지정되고 떨어지는 시간이 매우 느린편이지만 자주 사용할 수 있으며 진영파괴에 매우 좋습니다. 


대부분 피할 수 있지만 난전에서는 가끔 맞아 주는 경우도 있으며 일단 한번 이라도 맞았다면 한타에서 굉장히 유리[각주:2]해 집니다.

맞지 않았다 하더라도 범위가 설정되면 그 자리에서 맞거나 후퇴하거나 둘 중 하나인데 맞으면 굉장히 불리해지니 당연히 후퇴를 하게 됩니다. 이것 때문에 진영을 파괴할 수 있고 아군이 밀고 들어갈 기회를 주게 됩니다.



 


  1. 접근 사격만으로도 가끔 살때가 있긴 합니다. [본문으로]
  2. 데미지가 강력하기 때문에... [본문으로]